Search Hashtag & User

#프리마베라사운드 Instagram Story & Photos & Videos

프리마베라사운드 - 111 posts

Latest #프리마베라사운드 Posts

#프리마베라사운드 2일차 영상

#프리마베라사운드 2일차 영상
12 2 25 June, 2018

Advertisements

#프리마베라사운드 #primaverasound 매년 가고 싶다

#프리마베라사운드 #primaverasound 매년 가고 싶다
30 0 24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1일차 영상

#프리마베라사운드 1일차 영상
16 0 20 June, 2018

Advertisements

#포르토 #Porto #포르투갈 내일부터 페스티벌 시작입니다 #프리마베라사운드

#포르토 #Porto #포르투갈 내일부터 페스티벌 시작입니다 #프리마베라사운드
79 10 6 June, 2018

20180602AM0316 #primaverasound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20180602AM0316  #primaverasound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68 0 4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iel Pink - Lykke Li - Lorde - Arctic Monkeys - Beach House - Public Service Broadcasting - John Talabot Disco set - Lidstrom ⠀ #PublicServiceBroadcasting 퍼서브 사랑해💖💖💖 ⠀ 아리엘핑크 처음에 못알아보고.. 존탈라봇 왜 저기서 디스코셋 틀고 있는지??? 모를이지만 예전에 너무 좋아했어서 가봤는데 사람 꽉차서 튕겨나옴 서럽다. 클로징은 안갈거야 매일 8-10시간씩 공연보는 미친짓 이제 진짜 끝. #바르셀로나여행 막바지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iel Pink - Lykke Li - Lorde - Arctic Monkeys - Beach House - Public Service Broadcasting - John Talabot Disco set - Lidstrom
⠀
#PublicServiceBroadcasting 
퍼서브 사랑해💖💖💖
⠀
아리엘핑크 처음에 못알아보고.. 존탈라봇 왜 저기서 디스코셋 틀고 있는지??? 모를이지만 예전에 너무 좋아했어서 가봤는데 사람 꽉차서 튕겨나옴 서럽다. 클로징은 안갈거야 매일 8-10시간씩 공연보는 미친짓 이제 진짜 끝. #바르셀로나여행 막바지
17 0 3 June, 2018

Advertisements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BeachHouse #비치하우스 ⠀ 애플뮤직스테이지가 무대들중에 음향이 환상적으로 좋았어서 여기에 슈게이징 라인업 몰빵한사람 대천재. 콘솔앞에서 술마시면서 보다가 행복해서 울면서 봤음 관짝에 블룸 엘피 넣어주면 천국갈 수 있을듯ㅠㅠ 다른데 대기탄다고 이무대에서 슬로다이브랑 모과이 못본거 죽을때까지 후회해야된다ㅠㅠ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BeachHouse #비치하우스
⠀
애플뮤직스테이지가 무대들중에 음향이 환상적으로 좋았어서 여기에 슈게이징 라인업 몰빵한사람 대천재. 콘솔앞에서 술마시면서 보다가 행복해서 울면서 봤음 관짝에 블룸 엘피 넣어주면 천국갈 수 있을듯ㅠㅠ 다른데 대기탄다고 이무대에서 슬로다이브랑 모과이 못본거 죽을때까지 후회해야된다ㅠㅠ
16 1 3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cticMonkeys #악틱몽키즈 동서남북 음치들 그래도 505 같이 불러서 행복했엄..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cticMonkeys #악틱몽키즈 
동서남북 음치들 그래도 505 같이 불러서 행복했엄..
27 2 3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cticMonkeys #악틱몽키즈 알렉스 맨눈으로 실컷봤다 라이브 역시 존잘하는 사람😇 신보 four out of five 빼고 나머지 반응없어서 좀 민망했는데 투어셋리랑 한톨도 안바뀌고 똑같아서 5집반 6집반 골고루 들었음. ⠀ 7년만에 스페인까지와서 보니 기왕 앞에서 보자하고 펜스갔다가 사방에서 대놓고 약하다 탈주하는 사람 속출해서 공연내내 가드부르느라 바빴음 옷에 대마냄새 다배고 어휴 다 죽어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cticMonkeys #악틱몽키즈 
알렉스 맨눈으로 실컷봤다 라이브 역시 존잘하는 사람😇 신보 four out of five 빼고 나머지 반응없어서 좀 민망했는데 투어셋리랑 한톨도 안바뀌고 똑같아서 5집반 6집반 골고루 들었음. ⠀
7년만에 스페인까지와서 보니 기왕 앞에서 보자하고 펜스갔다가 사방에서 대놓고 약하다 탈주하는 사람 속출해서 공연내내 가드부르느라 바빴음 옷에 대마냄새 다배고 어휴 다 죽어
35 7 3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잘자요

#프리마베라사운드 잘자요
15 0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악틱몽키즈

#프리마베라사운드 #악틱몽키즈
11 0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사람들 담배 많이 피는 거 빼곤 좋다. 부러운 시스템, 규모, 라인업 / 공연이 새벽에 끝나도 심야 버스가 있어 숙소까지 가기 편하다.

#프리마베라사운드 사람들 담배 많이 피는 거 빼곤 좋다. 부러운 시스템, 규모, 라인업 / 공연이 새벽에 끝나도 심야 버스가 있어 숙소까지 가기 편하다.
23 0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밤에는 화장실 위에 남 여 구분 표시 및 불이 들어와 화장실 찾기 편하다. 워히터도 그러더니 여기도 남자소변기 개방형?... 락 워히터는 노상방뇨 많았는데 여기는 못 봤다 ㅎ

#프리마베라사운드 밤에는 화장실 위에 남 여 구분 표시 및 불이 들어와 화장실 찾기 편하다. 워히터도 그러더니 여기도 남자소변기 개방형?... 락 워히터는 노상방뇨 많았는데 여기는 못 봤다 ㅎ
15 0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Arca 엄마 나 #arca #아르카 손잡았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옆에분은 뽀뽀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정적일줄 알고 감상하러 갔다가 그냥 자기가 신나는 온갖튠 섞어 틀어서 펜스잡고 고개들고 얼굴보면서 빠갬ㅠㅠ 사람 왜이렇게 아름다워요 실물 미춌다 아르카가 몸에 감고있던 휴지 던져줬는데 앞에있던 친구들이 뜯어줘서 같이 눈물즙짜는 리액션하다가 들고옴 고마워..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Arca

엄마 나 #arca #아르카 손잡았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옆에분은 뽀뽀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정적일줄 알고 감상하러 갔다가 그냥 자기가 신나는 온갖튠 섞어 틀어서 펜스잡고 고개들고 얼굴보면서 빠갬ㅠㅠ 사람 왜이렇게 아름다워요 실물 미춌다 아르카가 몸에 감고있던 휴지 던져줬는데 앞에있던 친구들이 뜯어줘서 같이 눈물즙짜는 리액션하다가 들고옴 고마워..
18 0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HAIM - Cigarettes After Sex - Panda Bear - Ty Segall and The Freedom Band ⠀ ⠀ #HAIM 사람들 다 따라부르고 넘 재밌었다 인기 많더라❤️ 오프닝 난타하는데 무슨 돌콘인줄 ⠀ #PandaBear 바카디 스테이지 바다 위 육교 건너 가야돼서 무서운데 가길 잘했다 무대 짱짱이고 고막터질뻔 했다😵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HAIM - Cigarettes After Sex - Panda Bear - Ty Segall and The Freedom Band ⠀
⠀
#HAIM 사람들 다 따라부르고 넘 재밌었다 인기 많더라❤️ 오프닝 난타하는데 무슨 돌콘인줄
⠀
#PandaBear 바카디 스테이지 바다 위 육교 건너 가야돼서 무서운데 가길 잘했다 무대 짱짱이고 고막터질뻔 했다😵
26 1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Father John Misty - The National - 끝잔향 - Thundercat - 솔루션스 - 미고스땜빵 ⠀ #FatherJohnMisty 오늘 최고의 공연 역시 파존미 아니신지ㅠㅠ 너무 감동받아서 내셔널이 건조했음 모과이보러갈걸🤭 pure comedy 라이브들었어 눈물나 ⠀ #끝없는잔향속에서우리는 #솔루션스 Night Pro스테이지에서 국내밴드들 봐서 넘넘 반가웠 솔루끝나고 외국인분들이 밴드네임을 자꾸 물어봤다.. ⠀ 미고스는 비행기 놓쳐서 공연 당일 취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디제이세요?? 덕분에 땜빵으로 올라온 밴드들 봤음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Father John Misty - The National - 끝잔향 - Thundercat - 솔루션스 - 미고스땜빵
⠀
#FatherJohnMisty 오늘 최고의 공연 역시 파존미 아니신지ㅠㅠ 너무 감동받아서 내셔널이 건조했음 모과이보러갈걸🤭 pure comedy 라이브들었어 눈물나
⠀
#끝없는잔향속에서우리는 #솔루션스 Night Pro스테이지에서 국내밴드들 봐서 넘넘 반가웠 솔루끝나고 외국인분들이 밴드네임을 자꾸 물어봤다..
⠀
미고스는 비행기 놓쳐서 공연 당일 취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디제이세요?? 덕분에 땜빵으로 올라온 밴드들 봤음
28 2 2 June, 2018

또 올래요 프리마베라 🌌🔮🌴💞 . . . . #iphone #iphone8 #shotoniphone #barcelona #spain #festival #primaverasound #europe #trip #travel #daily #selfie #f4f #fff #데일리 #일상 #유럽 #여행스타그램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프리마베라사운드 #유디니

또 올래요 프리마베라 🌌🔮🌴💞
.
.
.
. 
#iphone #iphone8 #shotoniphone #barcelona #spain #festival #primaverasound #europe #trip #travel #daily #selfie #f4f #fff #데일리 #일상 #유럽 #여행스타그램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프리마베라사운드 #유디니
112 4 2 June, 2018

대낮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아침에 끝나는 완조니 내 스타일 페스티벌 in Barcelona . . . . #iphone #iphone8 #shotoniphone #barcelona #spain #primaverasound2018 #europe #trip #travel #daily #selfie #f4f #fff #데일리 #일상 #유럽 #여행스타그램 #스페인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 #유디니

대낮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아침에 끝나는 완조니 내 스타일 페스티벌 in Barcelona
.
.
.
. 
#iphone #iphone8 #shotoniphone #barcelona #spain #primaverasound2018 #europe #trip #travel #daily #selfie #f4f #fff #데일리 #일상 #유럽 #여행스타그램 #스페인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 #유디니
78 2 1 June, 2018

세상은넓고 놀거리는많다 🌴

세상은넓고 놀거리는많다 🌴
116 6 1 June, 2018

#솔루션스 #프리마베라사운드 #thesolutions

#솔루션스 #프리마베라사운드 #thesolutions
33 0 1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밤 예쁘다

#프리마베라사운드 밤 예쁘다
15 0 1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3호선버터플라이

#프리마베라사운드 #3호선버터플라이
17 0 1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시작도전에 지쳐서 세상최고편한 방석에서 뻗어있음 어떡하죠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시작도전에 지쳐서 세상최고편한 방석에서 뻗어있음 어떡하죠
31 2 1 June, 2018

사탄커피로 정신차리고 프리마베라로 흐아 떨려 🤭💘

사탄커피로 정신차리고 프리마베라로 흐아 떨려 🤭💘
105 13 1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18:00-3:00 한시간빼고 서던지 춤추던지 공연봤고 오늘은 몸이 세개였음 좋겠다.. 양인들은 왜 팔을 벌리기도 전에 사진을 찍어주는지 오늘부턴 부탁안해ㅠ #바르셀로나여행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18:00-3:00 한시간빼고 서던지 춤추던지 공연봤고 오늘은 몸이 세개였음 좋겠다.. 양인들은 왜 팔을 벌리기도 전에 사진을 찍어주는지 오늘부턴 부탁안해ㅠ 
#바르셀로나여행
32 0 1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Bjork - Nick Cave and The Bad Seeds - Vince Staples - Chvrches - Nils Frahm ⠀ #NickCaveandTheBadSeeds 관객들 손잡고 죄다 무대위로 올리는데 어떤 한 팬분이 너무 감격해서 포옹하는 장면찍혔다😂 무대를 다 씹어드시었다 ⠀ #VinceStaples 기대했는데도 진짜 진짜 공연 재밌게 더 잘함 취객 많아서 더 재밌었음 꼭 다시보고싶다 ⠀ ⠀ #NilsFrahm 감히 닐스프람께서 연주를 하시는데도 떠드는 관중때문에 슬펐지만 아무튼 개쩌는 최고의 공연 나 왜 풀로 안봤어 ⠀ #chvrches 신보 너무너무 좋아서 맘에드는 셋리였음! 로렌은 7월에 또 봐야지❤️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Bjork - Nick Cave and The Bad Seeds - Vince Staples - Chvrches - Nils Frahm
⠀
#NickCaveandTheBadSeeds 관객들 손잡고 죄다 무대위로 올리는데 어떤 한 팬분이 너무 감격해서 포옹하는 장면찍혔다😂 무대를 다 씹어드시었다
⠀
#VinceStaples 기대했는데도 진짜 진짜 공연 재밌게 더 잘함 취객 많아서 더 재밌었음 꼭 다시보고싶다 ⠀
⠀
#NilsFrahm 감히 닐스프람께서 연주를 하시는데도 떠드는 관중때문에 슬펐지만 아무튼 개쩌는 최고의 공연 나 왜 풀로 안봤어
⠀
#chvrches 신보 너무너무 좋아서 맘에드는 셋리였음! 로렌은 7월에 또 봐야지❤️
33 0 1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Hinds - Warpaint - Kelela - Mavi Phoenix ⠀ #Warpaint 성스러워서 눈물줄줄 펜스잡고있다가 카메라맨한테 픽돼서 전광판에 길게 단독샷 잡혔음^^... 에밀리언니 사랑해💖 ⠀ #Hinds 끝나고 @carlottacosi내려와서 하이파이브해줬다 나 손 놓쳐서 다시와서 두번 해줬어 사랑해ㅠㅠ❤️ ⠀ #MaviPhoniex 요즘 앨범 엄청 돌려들었어서 신나게 춤추다가 워온드렄 다놓쳐서 한 곡 봄ㅋㅋ 라이브도 너무 잘하고 크게될분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Hinds - Warpaint - Kelela - Mavi Phoenix
⠀
#Warpaint 성스러워서 눈물줄줄 펜스잡고있다가 카메라맨한테 픽돼서 전광판에 길게 단독샷 잡혔음^^... 에밀리언니 사랑해💖
⠀
#Hinds 끝나고 @carlottacosi 내려와서 하이파이브해줬다 나 손 놓쳐서 다시와서 두번 해줬어 사랑해ㅠㅠ❤️
⠀
#MaviPhoniex 요즘 앨범 엄청 돌려들었어서 신나게 춤추다가 워온드렄 다놓쳐서 한 곡 봄ㅋㅋ 라이브도 너무 잘하고 크게될분
36 2 1 June, 2018

#처치스 #프리마베라사운드

#처치스 #프리마베라사운드
18 0 31 May, 2018

뒤쪽에 휠체어석이 따로 있다. 우리나라는 배울게 많다. #프리마베라사운드

뒤쪽에 휠체어석이 따로 있다. 우리나라는 배울게 많다. #프리마베라사운드
18 0 31 May,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무대 끝에서 끝까지 가기 / 거리가 있으니 무대간 이동 버스도 있고 시스템 장난 아니다. 무대, 규모 가 베르히터 보다 큰 듯

#프리마베라사운드 무대 끝에서 끝까지 가기 / 거리가 있으니 무대간 이동 버스도 있고 시스템 장난 아니다. 무대, 규모 가 베르히터 보다 큰 듯
20 0 31 May, 2018

#솔루션스 인사 후 한국에서 왔다니깐 본인들 솔루션스라고 소개 하셨다 ㅎ 물론 알고 있지요 내일 공연 보러 갈게요~ #프리마베라사운드 #thesolutions

#솔루션스 인사 후 한국에서 왔다니깐 본인들 솔루션스라고 소개 하셨다 ㅎ 물론 알고 있지요 내일 공연 보러 갈게요~ #프리마베라사운드 #thesolutions
39 2 31 May, 2018

도착 #프리마베라사운드

도착 #프리마베라사운드
19 4 31 May,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1 남는건 머천과 세포라뿐 #bellandsebastian #yungbeef

#프리마베라사운드 Day1
남는건 머천과 세포라뿐
#bellandsebastian #yungbeef
36 1 31 May,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1 #WolfParade 제일 좋아하는 곡 이거임 유얼드리밍 취향 너무 일관돋네.. 공지 안보고 갔다가 스피릿츄얼라이즈드 오케스트라 티켓 매진돼서 못본 멍청이는 사람이랑 담배에 끼인채로 벨엔세를 보고 왔다.

#프리마베라사운드 Day1
#WolfParade 제일 좋아하는 곡 이거임 유얼드리밍 취향 너무 일관돋네..
공지 안보고 갔다가 스피릿츄얼라이즈드 오케스트라 티켓 매진돼서 못본 멍청이는 사람이랑 담배에 끼인채로 벨엔세를 보고 왔다.
25 3 31 May, 2018

왜 요즘 가는데마다 해변 옆에서 공연을 해서 해지면 추워죽어 #프리마베라사운드 #primaverasound2018 #바르셀로나여행

왜 요즘 가는데마다 해변 옆에서 공연을 해서 해지면 추워죽어 #프리마베라사운드 #primaverasound2018 
#바르셀로나여행
39 2 31 May, 2018

<30일> 여기가 힙스터들의 성지인가요? 1.지하철 내려서부터 페스티벌 사이트까지 힙스터향 물씬 but, Too Much Smokers... 2.유럽 특유의 구름과 가까운 푸르른 하늘 속의 펼쳐진 향연들 3.정말 다양한 연령대, 사실상 전야제격인 30일인 오늘도 사람들로 붐빔.. 마치 지난 해의 후지록 전야제를 연상시킴 4.푸드존 어마어마하게 큰 직사각형 형태로 마치 바르셀로나 하면 건축이 떠오르는듯한 인상을 남긴 푸드 페스티벌.. 정작 맛있는 지는 미지수! 오랜만에 해외 페스티벌의 교과서격인 프렌치프라이를 케챱과 마요소스를 버무려 먹어봤지만.. 대실망 5.Auditori Rockdelux 대극장에서 열린 Spiritualize With Orchestra And Choir 이걸로 오늘은 대성공! 미친공연!!ㅠㅜ 페스티벌 오프닝이 그야말로 사기 6.Belle And Sebastian 형들 내 스타일이야 재간둥이에 노래도 잘해 쇼맨쉽도 넘침!!! 앙코르도 2번씩이나 해주는 정 많은 형들 사랑해요! 한국도 와줘요 꼭!!!!! 7.위치가 너무 좋고, 음식반입도 된다는.. 8.내일부터 빡센 타임테이블 그치만 좀 여유롭게 즐기자 나도, 나를위해 9. 투머치 스모커즈들을 최대한 피하고싶은데 피할길이 없다는 걸 느낌... 대극장 공연만 봐야하나 할 정도 10. 내일 오픈하는 메인인 망고나 시트를 비롯하여 전체상황을 봐야 알겠지만 투머치스모커즈들로 인해 건강 상할까봐 염려된다. 11. 굿즈 대성공!! 입구에 들어가면 오피셜 머천다이즈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 주저않고 핑크핑크한 아디다스 공식 티와, 에코백(다합쳐 30유로) 12. 또 지를 수 있음(샵들과 무대가 모두 곧 오픈예정임)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사운드 #2018 #힙스터의성지 #바르셀로나 #spiritualized #belleandsebastian

<30일>
여기가 힙스터들의 성지인가요?

1.지하철 내려서부터 페스티벌 사이트까지 힙스터향 물씬 but, Too Much Smokers... 2.유럽 특유의 구름과 가까운 푸르른 하늘 속의 펼쳐진 향연들

3.정말 다양한 연령대, 사실상 전야제격인 30일인 오늘도 사람들로 붐빔.. 마치 지난 해의 후지록 전야제를 연상시킴 
4.푸드존 어마어마하게 큰 직사각형 형태로 마치 바르셀로나 하면 건축이 떠오르는듯한 인상을 남긴 푸드 페스티벌.. 정작 맛있는 지는 미지수! 오랜만에 해외 페스티벌의 교과서격인 프렌치프라이를 케챱과 마요소스를 버무려 먹어봤지만.. 대실망

5.Auditori Rockdelux 대극장에서 열린 Spiritualize With Orchestra And Choir
이걸로 오늘은 대성공! 미친공연!!ㅠㅜ 페스티벌 오프닝이 그야말로 사기 
6.Belle And Sebastian 형들 내 스타일이야 재간둥이에 노래도 잘해 쇼맨쉽도 넘침!!! 앙코르도 2번씩이나 해주는 정 많은 형들 사랑해요! 한국도 와줘요 꼭!!!!! 7.위치가 너무 좋고, 음식반입도 된다는.. 8.내일부터 빡센 타임테이블 그치만 좀 여유롭게 즐기자 나도, 나를위해

9. 투머치 스모커즈들을 최대한 피하고싶은데 피할길이 없다는 걸 느낌... 대극장 공연만 봐야하나 할 정도

10. 내일 오픈하는 메인인 망고나 시트를 비롯하여 전체상황을 봐야 알겠지만 투머치스모커즈들로 인해 건강 상할까봐 염려된다.

11. 굿즈 대성공!! 입구에 들어가면 오피셜 머천다이즈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 주저않고 핑크핑크한 아디다스 공식 티와, 에코백(다합쳐 30유로)

12. 또 지를 수 있음(샵들과 무대가 모두 곧 오픈예정임)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사운드 #2018 
#힙스터의성지 #바르셀로나 #spiritualized #belleandsebastian
40 0 31 May, 2018

#primaverasound2018 #primaverasound #barcelonagram #lyla_in_barcelona #lyla_in_spain #프리마베라사운드 #락페

#primaverasound2018 #primaverasound #barcelonagram #lyla_in_barcelona #lyla_in_spain #프리마베라사운드 #락페
17 1 30 May,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 #바르셀로나여행

#프리마베라사운드 💙 #바르셀로나여행
44 2 30 May, 2018

내일부터 시작하는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의 대표 여름 뮤직페스티벌중 하나인데요! 내일 첫날은 무료입장 가능하니 꼭 놀러가셔야 합니다!!!😆 #스픽이지#어학원#액티비티

내일부터 시작하는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의 대표 여름 뮤직페스티벌중 하나인데요!
내일 첫날은 무료입장 가능하니 꼭 놀러가셔야 합니다!!!😆
#스픽이지#어학원#액티비티
30 3 29 May, 2018

널 위해서라면... 주말휴일출근 야근 따위 다 극뽁할수이써 ❤️ #프리마베라사운드 #그래도간드 #극뽁 #노스프리마베라

널 위해서라면... 주말휴일출근 야근 따위 다 극뽁할수이써 ❤️ #프리마베라사운드 #그래도간드 #극뽁 #노스프리마베라
50 3 19 May, 2018

3호선 버터플라이가 영국의 & #039;The Great Escape& #039; 쇼케이스에 이어 스페인 페스티벌인 & #039;Primavera Sound 2018& #039;에도 초청을 받아 유럽 투어를 가게 되어 약 한달간 한국에 없을 예정입니다. . . 그래서 각 두 공연에서 선보일 셋리스트를 가지고 한국에 계신 팬분들을 먼저 만나고 떠날까 합니다. 공연 예매 정보는 잠시 후 3시에 각종 3호선 버터플라이 sns에 공개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 #프리마베라사운드 #페스티벌 #primaverasound2018 #thegreatescape #festival

3호선 버터플라이가 영국의 'The Great Escape' 쇼케이스에 이어 스페인 페스티벌인 'Primavera Sound 2018'에도 초청을 받아 유럽 투어를 가게 되어 약 한달간 한국에 없을 예정입니다. .
.
그래서 각 두 공연에서 선보일 셋리스트를 가지고 한국에 계신 팬분들을 먼저 만나고 떠날까 합니다. 
공연 예매 정보는 잠시 후 3시에 각종 3호선 버터플라이 sns에 공개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 #프리마베라사운드 #페스티벌 #primaverasound2018 #thegreatescape #festival
60 4 6 April, 2018

3호선 버터플라이가 영국의 & #039;The Great Escape& #039; 쇼케이스에 이어 스페인 페스티벌인 & #039;Primavera Sound 2018& #039;에도 초청을 받아 유럽 투어를 가게 되어 약 한달간 한국에 없을 예정입니다. . . 그래서 각 두 공연에서 선보일 셋리스트를 가지고 한국에 계신 팬분들을 먼저 만나고 떠날까 합니다. 공연 예매 정보는 잠시 후 3시에 각종 3호선 버터플라이 sns에 공개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 #프리마베라사운드 #페스티벌 #primaverasound2018 #thegreatescape #festival

3호선 버터플라이가 영국의 'The Great Escape' 쇼케이스에 이어 스페인 페스티벌인 'Primavera Sound 2018'에도 초청을 받아 유럽 투어를 가게 되어 약 한달간 한국에 없을 예정입니다. .
.
그래서 각 두 공연에서 선보일 셋리스트를 가지고 한국에 계신 팬분들을 먼저 만나고 떠날까 합니다. 
공연 예매 정보는 잠시 후 3시에 각종 3호선 버터플라이 sns에 공개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 #프리마베라사운드 #페스티벌 #primaverasound2018 #thegreatescape #festival
88 4 6 April, 2018

무심코 듣다가 매혹당해버렸다🌌 #rhye #2집 #정규앨범 #blood #27 #위로가되는음악 #천추의한을푼다 #어디서 #서재페 #프리마베라사운드 #electronica

무심코 듣다가 매혹당해버렸다🌌

#rhye #2집 #정규앨범 #blood
#27 #위로가되는음악 #천추의한을푼다 #어디서 #서재페 #프리마베라사운드 #electronica
18 0 8 February,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라인업 / 단톡방 만들었어요 프리마베라 가시는분 연락 주세요~

#프리마베라사운드 라인업 / 단톡방 만들었어요 프리마베라 가시는분 연락 주세요~
16 1 28 January, 2018

올해는 #프리마베라사운드 가즈아~!

올해는 #프리마베라사운드 가즈아~!
25 0 20 January, 2018

내년 해외 공연은 #프리마베라사운드 를 가기로 했습니다. 혹시 동행 하실분 계실까요? 스페인에 10일정도 있을 예정 입니다. 현재 프리마베라 공연 표만 예매한 상태고 비행기, 숙박은 이번달 안 으로 하려합니다.

내년 해외 공연은 #프리마베라사운드 를 가기로 했습니다. 혹시 동행 하실분 계실까요? 스페인에 10일정도 있을 예정 입니다. 현재 프리마베라 공연 표만 예매한 상태고 비행기, 숙박은 이번달 안 으로 하려합니다.
21 4 5 November, 2017

Beer for Music, Red Rock 🎃 🍺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맥주를 사랑하고, 축제를 사랑하는 나를 위해! 하우스오브레드락에서 할로윈 축제를 몸소 만끽하고 2018 바르셀로나 프리마베라 사운드에 도전해봅니다! I want to break free🎤🎶 #legendarymusician #queen #퀸 #쿠인 #레드락 #레드크립쇼 #할로윈 #할로윈파티 #하우스오브레드락 #홍대 #RedCreepShow #코스튬 #costume #freddiemercury #프레디머큐리 #맥주 #beer #redrock #halloween #프리마베라사운드 #스페인 #바르셀로나

Beer for Music, Red Rock 🎃 🍺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맥주를 사랑하고, 
축제를 사랑하는 나를 위해! 
하우스오브레드락에서 할로윈 축제를 몸소 만끽하고 2018 바르셀로나 프리마베라 사운드에 도전해봅니다!

I want to break free🎤🎶 #legendarymusician
#queen #퀸 #쿠인 
#레드락 #레드크립쇼 #할로윈 #할로윈파티 #하우스오브레드락 #홍대 #RedCreepShow #코스튬  #costume #freddiemercury #프레디머큐리 #맥주 #beer #redrock #halloween #프리마베라사운드 #스페인 #바르셀로나
46 7 28 October, 2017

정녕 이게 다란 말인가 포르투갈에서 배송온 티켓이 출력한 A4용지 한장. 이거 실화임? 그래도 일단 간다 프리마베라! 포르투갈!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8 #primaverasoundporto #포르투갈 #프리마베라사운드 #글라스톤베리안식년 #nosprimaverasound

정녕 이게 다란 말인가 포르투갈에서 배송온 티켓이 출력한 A4용지 한장. 이거 실화임? 그래도 일단 간다 프리마베라! 포르투갈!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8 #primaverasoundporto #포르투갈 #프리마베라사운드 #글라스톤베리안식년 #nosprimaverasound
54 9 20 October, 2017

~긴 글~ 2달간의 유럽여행 11개국 20도시! 내가! 정말! 좋아하는것들은 다 즐기고 옴!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액티비티] 첫 날 일정이었던 #스카이다이빙 갓 오픈한 112m 수직낙하 #페라리랜드 리스본 대서양에서 즐긴 #서핑 [미술] 이미지로만 접하던 작품들을 실제로 보고싶었다. 약 35곳의 미술관 및 박물관! 도시마다 현대미술관은 다 들렀다. 더하여 이탈리아에서 2년마다 열리는 #베니스비엔날레 독일에서 5년마다 열리는 #카셀도큐멘타 10년마다 열리는 #뮌스터조각프로젝트 와 잊을 수 없는 비엔나의 갤러리! [음악] 페스티벌2개 단독공연1개 매우 앓고있는 #THE1975 의 단독공연! 바르셀로나에서의 #프리마베라사운드 브뤼셀에서의 #락베르히터 1. 학기중이든 방학이든 4년내내 알바를 쉬어본 적이없었다. 그렇게 유럽을 위해 야금야금 모아왔던걸 이제야 훌훌! 수고했어! 셀프칭찬....ㅎㅎ 2. 처음으로 아무것에도 얽매이지 않은 채 쉬어가는 2달의 시간을 가졌다. 학교든 알바든 뭐든 무엇인가 해야하는것에 익숙한 나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는 시간은 상당히 어색했다. 그러나 금방 적응. 놀고만 싶네 3. 해외페스티벌은 정말이지 새로운 경험이었다 한국은 너무 좁고 좁고 좁다 4. 2달이 지났다는게 꿈만같다 아직 돌아온지 몇 일 안됐는데 너무 오래전일같아 5. 아 여행가고싶다..(미친듯) 6. 😎....그래서 그런데....5달뒤에 또 나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여행 계획짜러가야지◟( *˘ ³˘)◞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뱃지 #배낭여행 #아 #한국이라니 #말도안돼 #3일째현실부정중

~긴 글~
2달간의 유럽여행
11개국 20도시!

내가! 정말! 좋아하는것들은 다 즐기고 옴!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액티비티] 첫 날 일정이었던 #스카이다이빙
갓 오픈한 112m 수직낙하 #페라리랜드
리스본 대서양에서 즐긴 #서핑 [미술] 이미지로만 접하던 작품들을 실제로 보고싶었다. 약 35곳의 미술관 및 박물관! 도시마다 현대미술관은 다 들렀다. 더하여 이탈리아에서 2년마다 열리는 #베니스비엔날레 독일에서 5년마다 열리는 #카셀도큐멘타 10년마다 열리는 #뮌스터조각프로젝트 와 잊을 수 없는 비엔나의 갤러리! [음악] 페스티벌2개 단독공연1개
매우 앓고있는 #THE1975 의 단독공연! 바르셀로나에서의 #프리마베라사운드
브뤼셀에서의 #락베르히터

1. 학기중이든 방학이든 4년내내 알바를 쉬어본 적이없었다. 그렇게 유럽을 위해 야금야금 모아왔던걸 이제야 훌훌! 수고했어! 셀프칭찬....ㅎㅎ

2. 처음으로 아무것에도 얽매이지 않은 채 쉬어가는 2달의 시간을 가졌다. 학교든 알바든 뭐든 무엇인가 해야하는것에 익숙한 나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는 시간은 상당히 어색했다. 그러나 금방 적응. 놀고만 싶네

3. 해외페스티벌은 정말이지 새로운 경험이었다 한국은 너무 좁고 좁고 좁다 
4. 2달이 지났다는게 꿈만같다 아직 돌아온지 몇 일 안됐는데 너무 오래전일같아

5. 아 여행가고싶다..(미친듯)

6. 😎....그래서 그런데....5달뒤에 또 나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여행 계획짜러가야지◟( *˘ ³˘)◞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뱃지 #배낭여행 #아 #한국이라니 #말도안돼 #3일째현실부정중
64 21 6 July, 2017

🎶프리마베라사운드 후기🎶 첫 해외페스티벌👏(아마 이제 자주가지싶다) 1. 바다와 함께하는 페스티벌이라니~ 수영하며 즐기는 음악이라니~ 작년보단 약해진 라인업이지만 이 현장 분위기로 다 해먹은 프리마베라~ 2. 3일차 !!!(칙칙칙)이 스타트! 분위기 넘 잘띄움ㅋㅋㅋㅋㅋㅋ무대에서 뛰어내려서 관객들과 어찌나 열정적이게 춤추던지ㅋㅋㅋㅋ나한테 올까봐 멀리서 봄...박소심이라.. 3. 벗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벗고 노래하고 드럼치고 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문화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엉덩이 치고 난리남ㅋㅋㅋㅋㅋ외국이다잉😋어제 아케이드파이어는 계단서 굴러떨어지고~난리난리 4. 술술담배담배대마 공연 한번 끝나면 발 밑은 온통 맥주컵이고~ 심한 담배냄새때매 속이 안좋아 오바이트가 올라오는 경험을 해 봄. 분명 야왼데 담배냄새로 꽉 찬 느낌...(매우 힘들었다) 그만펴으엏헝흥,,, 5. 바다보며 음악듣고~ 잔디에 누워 음악듣고~ 제대로 바르셀로나 한량경험~ 6. 다음에 올 땐 븨아피티켓으로 사자 ^^! 7. 얼른 베르히터 가고싶다🎶 #유럽여행 #배낭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디니 #여행에미치다 #spain #barcelona #festival #primavera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사운드 후기🎶

첫 해외페스티벌👏(아마 이제 자주가지싶다)

1. 바다와 함께하는 페스티벌이라니~ 수영하며 즐기는 음악이라니~
작년보단 약해진 라인업이지만 이 현장 분위기로 다 해먹은 프리마베라~

2. 3일차 !!!(칙칙칙)이 스타트! 분위기 넘 잘띄움ㅋㅋㅋㅋㅋㅋ무대에서 뛰어내려서 관객들과 어찌나 열정적이게 춤추던지ㅋㅋㅋㅋ나한테 올까봐 멀리서 봄...박소심이라.. 3. 벗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벗고 노래하고 드럼치고 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문화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엉덩이 치고 난리남ㅋㅋㅋㅋㅋ외국이다잉😋어제 아케이드파이어는 계단서 굴러떨어지고~난리난리

4. 술술담배담배대마 공연 한번 끝나면 발 밑은 온통 맥주컵이고~ 심한 담배냄새때매 속이 안좋아 오바이트가 올라오는 경험을 해 봄. 분명 야왼데 담배냄새로 꽉 찬 느낌...(매우 힘들었다) 그만펴으엏헝흥,,, 5.  바다보며 음악듣고~ 잔디에 누워 음악듣고~ 제대로 바르셀로나 한량경험~

6. 다음에 올 땐 븨아피티켓으로 사자 ^^! 7. 얼른 베르히터 가고싶다🎶

#유럽여행 #배낭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디니 #여행에미치다  #spain #barcelona #festival #primavera #primaverasound
38 9 4 June, 2017

프리마베라 아케이드파이어 멋지다💓💓💕💕🎉 소리가 다 깨졌군. #유럽여행 #배낭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아케이드파이어 #spain #barcelona #festival #primavera #primaverasound #arcadefire

프리마베라 아케이드파이어

멋지다💓💓💕💕🎉
소리가 다 깨졌군.

#유럽여행 #배낭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아케이드파이어 #spain #barcelona #festival #primavera #primaverasound #arcadefire
41 0 4 June, 2017

#AphexTwin #primavera #PrimaveraSound #Spain #Barcelona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AphexTwin #primavera #PrimaveraSound #Spain #Barcelona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61 0 3 June, 2017

프리마베라 사운드 페스티발, 늙지도 않으시는 슬레이어 형님들. Primavera sound 2017.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barcelona #primaverasoundbarcelona2017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barcelonastagram #barcelona #spain #españa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일상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 페스티발, 늙지도 않으시는 슬레이어 형님들.

Primavera sound 2017.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barcelona 
#primaverasoundbarcelona2017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barcelonastagram #barcelona #spain #españa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일상 #스페인
47 2 2 June, 2017

이 청년들 덕에 난생 처음 객석 펜스를 잡아본다 #BBNG #Primavera #PrimaveraSound #pitchfork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피치포크 #badbadnotgood

이 청년들 덕에 난생 처음 객석 펜스를 잡아본다
#BBNG #Primavera #PrimaveraSound #pitchfork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피치포크 #badbadnotgood
81 0 1 June, 2017

#Solange #SolangeKnowles #솔란지 #PrimaveraSound #Primavera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Spain #Barcelona

#Solange #SolangeKnowles #솔란지 #PrimaveraSound #Primavera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Spain #Barcelona
79 0 1 June, 2017

Let& #039;s get it🙌🏻 #primavera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Spain #Barcelona

Let's get it🙌🏻
#primavera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Spain #Barcelona
79 0 1 June, 2017

[17.06.01] 2017프리마베라사운드 🤘17년 페스티벌 스페인에서 스탓트🤘 1. !4일권! 목금토일 출근예정👏 2. 아예 저녁에 시작해서 아침까지 해... 3. 바로 바다옆에서 하는 페스티벌! 4. #솔란지 넘 넘 넘 넘 넘 멋있다 최고 5. 실시간 #슬레이어 기다리는듕 6. 오늘 일정 AM3시에 끝^^;;; 7. 벌써 6월이야? #유럽여행 #배낭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디니 #여행에미치다 #spain #barcelona #festival #primavera #primaverasound #solange

[17.06.01] 2017프리마베라사운드 🤘17년 페스티벌 스페인에서 스탓트🤘

1. !4일권! 목금토일 출근예정👏
2. 아예 저녁에 시작해서 아침까지 해...
3. 바로 바다옆에서 하는 페스티벌! 
4. #솔란지 넘 넘 넘  넘 넘 멋있다 최고
5. 실시간 #슬레이어 기다리는듕
6. 오늘 일정 AM3시에 끝^^;;;
7. 벌써 6월이야?

#유럽여행 #배낭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디니 #여행에미치다 #spain #barcelona #festival #primavera #primaverasound #solange
76 9 1 June, 2017

Where MUSIC meets #PrimaveraSound #PrimaveraPro #primavera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프로 #프리마베라 #Spain #Barcelona

Where MUSIC meets
#PrimaveraSound #PrimaveraPro #primavera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프로 #프리마베라 #Spain #Barcelona
73 0 1 June, 2017

명은 짧아도 역사에 이름은 남아야 되지 안캇네? #Spain #Barcelona #PrimaveraSound #primavera #PrimaveraPro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프로 #rawbypeppers #RBP #로바이페퍼스 #로바페

명은 짧아도 역사에 이름은 남아야 되지 안캇네?
#Spain #Barcelona #PrimaveraSound #primavera #PrimaveraPro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프로 #rawbypeppers #RBP #로바이페퍼스 #로바페
116 2 1 June, 2017

We are going to #Barcelona #Primavera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rawbypeppers #로바이페퍼스 #craftandjun #크래프트앤준

We are going to 
#Barcelona #Primavera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 #프리마베라사운드 #rawbypeppers #로바이페퍼스 #craftandjun #크래프트앤준
162 6 28 May, 2017

간다 #스페인 간다 #프리마베라사운드 #primaverasound

간다 #스페인 간다 #프리마베라사운드 #primaverasound
24 0 21 December, 2016

スペイン行きたいでーす。 #primaverasound #primavera #spain #スペイン #프리마베라사운드 #늦바람이무섭다

スペイン行きたいでーす。

#primaverasound #primavera
#spain #スペイン
#프리마베라사운드 #늦바람이무섭다
23 0 9 hours ago

헤헷 ☺️ 서양인들 틈에 껴있으니 더더욱 꼬마 🙃 #삼팬 #이승엽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2016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festival #primaverasound2016 #photobygayeon #lovelyairin_in_europe #아날로그파리 #바르셀로나 #parcdelforum #barcelona

헤헷 ☺️
서양인들 틈에 껴있으니 더더욱 꼬마 🙃
#삼팬 #이승엽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2016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festival #primaverasound2016 #photobygayeon #lovelyairin_in_europe
#아날로그파리 #바르셀로나 #parcdelforum #barcelona
35 1 22 August, 2016

써니의자에 앉아서 바다 인증샷 😁 #바다 #바르셀로나 #아날로그파리 #photobygayeon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2016 #primaverasound #parcdelforum #playa #mar #barcelona #bcn #travelstagram #tripstagram #instatravel #instatrip #viaje #viagem #trip #travel #europe #europa #유럽 #유럽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어디까지가봤니 #유디니 #lovelyairin_in_europe

써니의자에 앉아서 바다 인증샷 😁
#바다 #바르셀로나 #아날로그파리 #photobygayeon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2016
#primaverasound #parcdelforum #playa #mar #barcelona #bcn #travelstagram #tripstagram #instatravel #instatrip 
#viaje #viagem #trip #travel #europe #europa
#유럽 #유럽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럽어디까지가봤니 #유디니 #lovelyairin_in_europe
59 0 25 July, 2016

크립을 라이브로 😭 @radiohead #radiohead #creep #라디오헤드 #라됴헤드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primaverasoundfestival #barcelona #bcn #musicfestival #rockfestival #rockfest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2016 #바르셀로나 #lovelyairin_in_europe

크립을 라이브로 😭 @radiohead
#radiohead #creep #라디오헤드 #라됴헤드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primaverasoundfestival #barcelona #bcn
#musicfestival #rockfestival #rockfest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2016 #바르셀로나 #lovelyairin_in_europe
37 2 25 July, 2016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primaverasoundfestival 🚀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벌 #바르셀로나 #barcelona #bcn #parcdelforum #musicfestival #photobygayeon #lovelyairin_in_europe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primaverasoundfestival 🚀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벌
#바르셀로나 #barcelona #bcn
#parcdelforum #musicfestival
#photobygayeon #lovelyairin_in_europe
30 0 20 July, 2016

#미루다쓰는여행일기 프리마베라 첫날 #tameimpala 를 겨우겨우보고 추위와 피로에 지쳐서 lcd sound system부터 neon indian 까지 해서 모조리 다 제끼고 숙소고고 😭 #첫날부터무리한듯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gram #festivalstagram #musicfestival #festivalpics #페스티벌스타그램 #프리마베라사운드 #뮤직페스티벌

#미루다쓰는여행일기
프리마베라 첫날 #tameimpala 를 겨우겨우보고 추위와 피로에 지쳐서 lcd sound system부터 neon indian 까지 해서 모조리 다 제끼고 숙소고고 😭

#첫날부터무리한듯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gram #festivalstagram #musicfestival #festivalpics #페스티벌스타그램 #프리마베라사운드 #뮤직페스티벌
46 2 1 July, 2016

Daughter!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stagram #festivalgram #festivalsite #musicfestival #banddaughter #daughter #페스티벌스타그램 #뮤직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Daughter!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stagram #festivalgram #festivalsite #musicfestival #banddaughter #daughter
#페스티벌스타그램 #뮤직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32 0 29 June, 2016

Life, it always takes courage. #spain #barcelona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stagram #rayban #ittakescourage #blinddate #festivalsite #페스티벌스타그램 #뮤직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Life, it always takes courage.

#spain #barcelona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stagram #rayban #ittakescourage #blinddate #festivalsite
#페스티벌스타그램 #뮤직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22 0 29 June, 2016

At the festival site #spain #barcelona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site #festivalstagram #musicfestival #페스티벌스타그램 #뮤직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At the festival site

#spain #barcelona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2016 #festivalsite  #festivalstagram #musicfestival #페스티벌스타그램 #뮤직페스티벌 #프리마베라사운드
36 0 29 June, 2016

#tameimpala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festival #primaverasound2016 #barcelona #lovelyairin_in_europe #테임임팔라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벌 테임임팔라는 좋은데 이러다 깔려 죽을듯 ㅜㅜ

#tameimpala #primaverasound #primaverasoundfestival #primaverasound2016 #barcelona #lovelyairin_in_europe
#테임임팔라 #프리마베라사운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발 #프리마베라사운드페스티벌
테임임팔라는 좋은데
이러다 깔려 죽을듯 ㅜㅜ
18 0 2 June, 2016

Top 프리마베라사운드 Posts

<30일> 여기가 힙스터들의 성지인가요? 1.지하철 내려서부터 페스티벌 사이트까지 힙스터향 물씬 but, Too Much Smokers... 2.유럽 특유의 구름과 가까운 푸르른 하늘 속의 펼쳐진 향연들 3.정말 다양한 연령대, 사실상 전야제격인 30일인 오늘도 사람들로 붐빔.. 마치 지난 해의 후지록 전야제를 연상시킴 4.푸드존 어마어마하게 큰 직사각형 형태로 마치 바르셀로나 하면 건축이 떠오르는듯한 인상을 남긴 푸드 페스티벌.. 정작 맛있는 지는 미지수! 오랜만에 해외 페스티벌의 교과서격인 프렌치프라이를 케챱과 마요소스를 버무려 먹어봤지만.. 대실망 5.Auditori Rockdelux 대극장에서 열린 Spiritualize With Orchestra And Choir 이걸로 오늘은 대성공! 미친공연!!ㅠㅜ 페스티벌 오프닝이 그야말로 사기 6.Belle And Sebastian 형들 내 스타일이야 재간둥이에 노래도 잘해 쇼맨쉽도 넘침!!! 앙코르도 2번씩이나 해주는 정 많은 형들 사랑해요! 한국도 와줘요 꼭!!!!! 7.위치가 너무 좋고, 음식반입도 된다는.. 8.내일부터 빡센 타임테이블 그치만 좀 여유롭게 즐기자 나도, 나를위해 9. 투머치 스모커즈들을 최대한 피하고싶은데 피할길이 없다는 걸 느낌... 대극장 공연만 봐야하나 할 정도 10. 내일 오픈하는 메인인 망고나 시트를 비롯하여 전체상황을 봐야 알겠지만 투머치스모커즈들로 인해 건강 상할까봐 염려된다. 11. 굿즈 대성공!! 입구에 들어가면 오피셜 머천다이즈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 주저않고 핑크핑크한 아디다스 공식 티와, 에코백(다합쳐 30유로) 12. 또 지를 수 있음(샵들과 무대가 모두 곧 오픈예정임)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사운드 #2018 #힙스터의성지 #바르셀로나 #spiritualized #belleandsebastian

<30일>
여기가 힙스터들의 성지인가요?

1.지하철 내려서부터 페스티벌 사이트까지 힙스터향 물씬 but, Too Much Smokers... 2.유럽 특유의 구름과 가까운 푸르른 하늘 속의 펼쳐진 향연들

3.정말 다양한 연령대, 사실상 전야제격인 30일인 오늘도 사람들로 붐빔.. 마치 지난 해의 후지록 전야제를 연상시킴 
4.푸드존 어마어마하게 큰 직사각형 형태로 마치 바르셀로나 하면 건축이 떠오르는듯한 인상을 남긴 푸드 페스티벌.. 정작 맛있는 지는 미지수! 오랜만에 해외 페스티벌의 교과서격인 프렌치프라이를 케챱과 마요소스를 버무려 먹어봤지만.. 대실망

5.Auditori Rockdelux 대극장에서 열린 Spiritualize With Orchestra And Choir
이걸로 오늘은 대성공! 미친공연!!ㅠㅜ 페스티벌 오프닝이 그야말로 사기 
6.Belle And Sebastian 형들 내 스타일이야 재간둥이에 노래도 잘해 쇼맨쉽도 넘침!!! 앙코르도 2번씩이나 해주는 정 많은 형들 사랑해요! 한국도 와줘요 꼭!!!!! 7.위치가 너무 좋고, 음식반입도 된다는.. 8.내일부터 빡센 타임테이블 그치만 좀 여유롭게 즐기자 나도, 나를위해

9. 투머치 스모커즈들을 최대한 피하고싶은데 피할길이 없다는 걸 느낌... 대극장 공연만 봐야하나 할 정도

10. 내일 오픈하는 메인인 망고나 시트를 비롯하여 전체상황을 봐야 알겠지만 투머치스모커즈들로 인해 건강 상할까봐 염려된다.

11. 굿즈 대성공!! 입구에 들어가면 오피셜 머천다이즈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 주저않고 핑크핑크한 아디다스 공식 티와, 에코백(다합쳐 30유로)

12. 또 지를 수 있음(샵들과 무대가 모두 곧 오픈예정임)

#primaverasound #프리마베라사운드 #2018 
#힙스터의성지 #바르셀로나 #spiritualized #belleandsebastian
40 0 31 May, 2018

Advertisements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iel Pink - Lykke Li - Lorde - Arctic Monkeys - Beach House - Public Service Broadcasting - John Talabot Disco set - Lidstrom ⠀ #PublicServiceBroadcasting 퍼서브 사랑해💖💖💖 ⠀ 아리엘핑크 처음에 못알아보고.. 존탈라봇 왜 저기서 디스코셋 틀고 있는지??? 모를이지만 예전에 너무 좋아했어서 가봤는데 사람 꽉차서 튕겨나옴 서럽다. 클로징은 안갈거야 매일 8-10시간씩 공연보는 미친짓 이제 진짜 끝. #바르셀로나여행 막바지

#프리마베라사운드 Day4
Ariel Pink - Lykke Li - Lorde - Arctic Monkeys - Beach House - Public Service Broadcasting - John Talabot Disco set - Lidstrom
⠀
#PublicServiceBroadcasting 
퍼서브 사랑해💖💖💖
⠀
아리엘핑크 처음에 못알아보고.. 존탈라봇 왜 저기서 디스코셋 틀고 있는지??? 모를이지만 예전에 너무 좋아했어서 가봤는데 사람 꽉차서 튕겨나옴 서럽다. 클로징은 안갈거야 매일 8-10시간씩 공연보는 미친짓 이제 진짜 끝. #바르셀로나여행 막바지
17 0 3 June, 2018

사탄커피로 정신차리고 프리마베라로 흐아 떨려 🤭💘

사탄커피로 정신차리고 프리마베라로 흐아 떨려 🤭💘
105 13 1 June, 2018

Advertisements

#포르토 #Porto #포르투갈 내일부터 페스티벌 시작입니다 #프리마베라사운드

#포르토 #Porto #포르투갈 내일부터 페스티벌 시작입니다 #프리마베라사운드
79 10 6 June, 2018

세상은넓고 놀거리는많다 🌴

세상은넓고 놀거리는많다 🌴
116 6 1 June, 2018

내일부터 시작하는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의 대표 여름 뮤직페스티벌중 하나인데요! 내일 첫날은 무료입장 가능하니 꼭 놀러가셔야 합니다!!!😆 #스픽이지#어학원#액티비티

내일부터 시작하는 프리마베라사운드💕 바르셀로나의 대표 여름 뮤직페스티벌중 하나인데요!
내일 첫날은 무료입장 가능하니 꼭 놀러가셔야 합니다!!!😆
#스픽이지#어학원#액티비티
30 3 29 May, 2018

Advertisements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Bjork - Nick Cave and The Bad Seeds - Vince Staples - Chvrches - Nils Frahm ⠀ #NickCaveandTheBadSeeds 관객들 손잡고 죄다 무대위로 올리는데 어떤 한 팬분이 너무 감격해서 포옹하는 장면찍혔다😂 무대를 다 씹어드시었다 ⠀ #VinceStaples 기대했는데도 진짜 진짜 공연 재밌게 더 잘함 취객 많아서 더 재밌었음 꼭 다시보고싶다 ⠀ ⠀ #NilsFrahm 감히 닐스프람께서 연주를 하시는데도 떠드는 관중때문에 슬펐지만 아무튼 개쩌는 최고의 공연 나 왜 풀로 안봤어 ⠀ #chvrches 신보 너무너무 좋아서 맘에드는 셋리였음! 로렌은 7월에 또 봐야지❤️

#프리마베라사운드 Day2
Bjork - Nick Cave and The Bad Seeds - Vince Staples - Chvrches - Nils Frahm
⠀
#NickCaveandTheBadSeeds 관객들 손잡고 죄다 무대위로 올리는데 어떤 한 팬분이 너무 감격해서 포옹하는 장면찍혔다😂 무대를 다 씹어드시었다
⠀
#VinceStaples 기대했는데도 진짜 진짜 공연 재밌게 더 잘함 취객 많아서 더 재밌었음 꼭 다시보고싶다 ⠀
⠀
#NilsFrahm 감히 닐스프람께서 연주를 하시는데도 떠드는 관중때문에 슬펐지만 아무튼 개쩌는 최고의 공연 나 왜 풀로 안봤어
⠀
#chvrches 신보 너무너무 좋아서 맘에드는 셋리였음! 로렌은 7월에 또 봐야지❤️
33 0 1 June, 2018

또 올래요 프리마베라 🌌🔮🌴💞 . . . . #iphone #iphone8 #shotoniphone #barcelona #spain #festival #primaverasound #europe #trip #travel #daily #selfie #f4f #fff #데일리 #일상 #유럽 #여행스타그램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프리마베라사운드 #유디니

또 올래요 프리마베라 🌌🔮🌴💞
.
.
.
. 
#iphone #iphone8 #shotoniphone #barcelona #spain #festival #primaverasound #europe #trip #travel #daily #selfie #f4f #fff #데일리 #일상 #유럽 #여행스타그램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프리마베라사운드 #유디니
112 4 2 June, 2018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Father John Misty - The National - 끝잔향 - Thundercat - 솔루션스 - 미고스땜빵 ⠀ #FatherJohnMisty 오늘 최고의 공연 역시 파존미 아니신지ㅠㅠ 너무 감동받아서 내셔널이 건조했음 모과이보러갈걸🤭 pure comedy 라이브들었어 눈물나 ⠀ #끝없는잔향속에서우리는 #솔루션스 Night Pro스테이지에서 국내밴드들 봐서 넘넘 반가웠 솔루끝나고 외국인분들이 밴드네임을 자꾸 물어봤다.. ⠀ 미고스는 비행기 놓쳐서 공연 당일 취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디제이세요?? 덕분에 땜빵으로 올라온 밴드들 봤음

#프리마베라사운드 Day3
Father John Misty - The National - 끝잔향 - Thundercat - 솔루션스 - 미고스땜빵
⠀
#FatherJohnMisty 오늘 최고의 공연 역시 파존미 아니신지ㅠㅠ 너무 감동받아서 내셔널이 건조했음 모과이보러갈걸🤭 pure comedy 라이브들었어 눈물나
⠀
#끝없는잔향속에서우리는 #솔루션스 Night Pro스테이지에서 국내밴드들 봐서 넘넘 반가웠 솔루끝나고 외국인분들이 밴드네임을 자꾸 물어봤다..
⠀
미고스는 비행기 놓쳐서 공연 당일 취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디제이세요?? 덕분에 땜빵으로 올라온 밴드들 봤음
28 2 2 June,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