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Hashtag & User

#콬tv Instagram Photos & Videos

콬tv - 832 posts

Latest #콬tv Posts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하... 이 둘 조합 미쳤다. 이거 보고 있으면 시간 진짜 금방 가. 김민규 배우님 왜 이렇게 잘생겼는데... 향기 언니는 또 왜 이렇게 이쁘고... 진짜 김민규 배우님은 초롱언니랑 로맨스 특별법 찍을때 부터 알아봤어. 그리고 노래 잘하는건 덤😶 너목보에서 인정받음... 진짜 사기캐들..
    .
    .
    달콤한 것만 듣고 달콤한 것만 보자.
    세상엔 이렇게 달콤한 것 투성인데
    - 좋맛탱 3회 中 -
    .
    .
    스트레스란 단어의 스펠링 아시죠
    이렇게 하면(stressed), "스트레스를 받다"라는 뜻이 되죠
    그리고 이 스펠링을 거꾸로 적으면 디저트(Desserts)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해주는 달콤한 묘약, 그게 디저트라 생각하고 만들어요.
    - 좋맛탱 4회 中 -

    하... 이 둘 조합 미쳤다. 이거 보고 있으면 시간 진짜 금방 가. 김민규 배우님 왜 이렇게 잘생겼는데... 향기 언니는 또 왜 이렇게 이쁘고... 진짜 김민규 배우님은 초롱언니랑 로맨스 특별법 찍을때 부터 알아봤어. 그리고 노래 잘하는건 덤😶 너목보에서 인정받음... 진짜 사기캐들..
.
.
달콤한 것만 듣고 달콤한 것만 보자.
세상엔 이렇게 달콤한 것 투성인데
- 좋맛탱 3회 中 -
.
.
스트레스란 단어의 스펠링 아시죠
이렇게 하면(stressed), "스트레스를 받다"라는 뜻이 되죠
그리고 이 스펠링을 거꾸로 적으면 디저트(Desserts)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해주는 달콤한 묘약, 그게 디저트라 생각하고 만들어요.
- 좋맛탱 4회 中 -
    30 2 13 January, 2019

    갑분키??!! 😲 무슨 이야기하려고??!!!!!! .
    .
    #좋맛탱 세번째 이야기 미리보기!
    .
    세번째 이야기는 오늘 저녁 7시에 만날 수 있오요!!💕💕

    갑분키??!! 😲 무슨 이야기하려고??!!!!!! .
.
#좋맛탱 세번째 이야기 미리보기!
.
세번째 이야기는 오늘 저녁 7시에 만날 수 있오요!!💕💕
    196 12 12 January, 2019

Advertisements

    나만 이거 계속 따라 하게 됨???ㅋㅋㅋ
    충⤴️남에서 온⤴️ 정⤴️충남⤴️
    .
    충남에서 온 정충남이는 콬TV에서 만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프로필링크 ㄱㄱ

    나만 이거 계속 따라 하게 됨???ㅋㅋㅋ
충⤴️남에서 온⤴️ 정⤴️충남⤴️
.
충남에서 온 정충남이는 콬TV에서 만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프로필링크 ㄱㄱ
    226 8 9 January, 2019

    ⚠️신남주의 ⚠️
    💕연남이가 부른 #좋맛탱 OST #답정너 💕
    .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 생겼는데... 노래까지 잘 부름😍
    .
    플레이리스트 ㄱㄱ 👉 https://melon.do/CD7nV4zvS

    ⚠️신남주의 ⚠️
💕연남이가 부른 #좋맛탱 OST #답정너 💕
.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 생겼는데... 노래까지 잘 부름😍
.
플레이리스트 ㄱㄱ 👉 https://melon.do/CD7nV4zvS
    225 4 8 January, 2019

    #와이낫띵언 충남이가 그랬오!
    .
    🧁🍰🎂🍧🍡🍭
    단 거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은 없다 없오!
    .

    그래서 난 오늘도 합법적으로 단 거를 먹징!!🎉🎉

    #와이낫띵언 충남이가 그랬오!
.
🧁🍰🎂🍧🍡🍭
단 거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은 없다 없오!
.

그래서 난 오늘도 합법적으로 단 거를 먹징!!🎉🎉
    392 3 7 January, 2019

    새내기 핵인싸 연남이가 부른 < #좋맛탱 OST - 답정너>
    .
    드라마처럼 노래도 너모 달달해 버림🥰
    .
    당장 들으러 가버리기 ㄱㄱ >> https://melon.do/CD7nV4zvS

    새내기 핵인싸 연남이가 부른 <#좋맛탱 OST - 답정너>
.
드라마처럼 노래도 너모 달달해 버림🥰
.
당장 들으러 가버리기 ㄱㄱ >> https://melon.do/CD7nV4zvS
    218 3 7 January, 2019

    #좋맛탱 2화 미리보기🥳
    .
    🤜새내기 인싸들이 인사하는 법🤛
    충남연남 남남매 뺌!!!
    .

    오늘 저녁 7시에 만나요😉

    #좋맛탱 2화 미리보기🥳
.
🤜새내기 인싸들이 인사하는 법🤛
충남연남 남남매 뺌!!!
.

오늘 저녁 7시에 만나요😉
    279 3 6 January, 2019

Advertisements

    오늘 좋맛탱 미리보기🎉
    오후 7시에 첫번째 에피소드에서 만나요 🎉
    .
    충남이 언니 서현이가 알려주는 새내기 꿀팁!
    선배 알아보는 방법😉
    .
    ㅋㅋㅋ충남이 같이 어리버리한 귀요미 있으면 추천 ㄱㄱ
    .
    #회사신입 #신입생 #새내기

    오늘 좋맛탱 미리보기🎉 
오후 7시에 첫번째 에피소드에서 만나요 🎉
.
충남이 언니 서현이가 알려주는 새내기 꿀팁! 
선배 알아보는 방법😉
.
ㅋㅋㅋ충남이 같이 어리버리한 귀요미 있으면 추천 ㄱㄱ
.
#회사신입 #신입생 #새내기
    234 4 5 January, 2019

    내일 오후 7시는!!
    좋귀탱구🥳 충남연남의 #좋맛탱 하는 날!
    .
    내일 오후 7시 콬TV에서 만나요💕

    내일 오후 7시는!!
좋귀탱구🥳 충남연남의 #좋맛탱  하는 날!
.
내일 오후 7시 콬TV에서 만나요💕
    395 6 4 January, 2019

    물 🐶멋있게 따는 법 .
    이렇게 물병 여는 사람 제보 받음ㅋㅋㅋㅋㅋ🙋‍♂️
    .
    #우웅우웅 프로필링크ㄱㄱ

    물 🐶멋있게 따는 법 .
이렇게 물병 여는 사람 제보 받음ㅋㅋㅋㅋㅋ🙋‍♂️
.
#우웅우웅 프로필링크ㄱㄱ
    277 33 3 January, 2019

    #와이낫띵언 🌅새해 첫! 출근날!🌅
    .
    처음이라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
    첫 출근, 첫날, 첫인상
    .
    2019년 여러분의 모든 처음을 응원합니다!💪💪
    .
    #오피스워치

    #와이낫띵언 🌅새해 첫! 출근날!🌅
.
처음이라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
첫 출근, 첫날, 첫인상
.
2019년 여러분의 모든 처음을 응원합니다!💪💪
.
#오피스워치
    251 5 2 January, 2019

    🙇🏻‍♂️🙇🏻‍♀️귀욤욤 충남연남이가 보내는 달달한 새해인사💕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월 5일, 콬TV에서 좋맛탱이 방송됩니다💕

    🙇🏻‍♂️🙇🏻‍♀️귀욤욤 충남연남이가 보내는 달달한 새해인사💕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월 5일, 콬TV에서 좋맛탱이 방송됩니다💕
    201 6 1 January, 2019

    충남이랑 연남이의 상큼한 새내기 생활!!!
    .
    콬TV에서 1월 5일에 만나요💕
    .
    #1월5일_콬TV_오후7시

    충남이랑 연남이의 상큼한 새내기 생활!!!
.
콬TV에서 1월 5일에 만나요💕
.
#1월5일_콬TV_오후7시
    213 3 31 December, 2018

    우웅우웅, 태우랑 선아 비밀연애 중 사무실에서 뽀뽀???!!!!
    .
    선아 태우의 꽁냥 꽁냥한 연애가 궁금하다면?? .
    👉👉프로필 링크 ㄱㄱ

    우웅우웅, 태우랑 선아 비밀연애 중 사무실에서 뽀뽀???!!!!
.
선아 태우의 꽁냥 꽁냥한 연애가 궁금하다면?? .
👉👉프로필 링크 ㄱㄱ
    271 2 30 December, 2018

    요즘 연말이라 많이 마셨나 봐요!! .
    숙취해소엔 🍅토마토가 좋대요!
    .
    🍅연말엔 역시 토마토🍅
    .
    우웅우웅 👉👉 콬TV 프로필 링크 ㄱㄱ

    요즘 연말이라 많이 마셨나 봐요!! .
숙취해소엔 🍅토마토가 좋대요!
.
🍅연말엔 역시 토마토🍅
.
우웅우웅 👉👉 콬TV 프로필 링크 ㄱㄱ
    177 1 29 December, 2018

    헐... 나연대리님......
    .
    도우 진짜 짜증 날 듯... 오후 7시에 어떻게 될지 확인 ㄱㄱ
    .
    오늘 저녁 7시 💓우웅우웅💓 마지막 회가 방송됩니다!!

    헐... 나연대리님......
.
도우 진짜 짜증 날 듯... 오후 7시에 어떻게 될지 확인 ㄱㄱ
.
오늘 저녁 7시 💓우웅우웅💓 마지막 회가 방송됩니다!!
    196 7 28 December,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