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화당 Instagram Photos & Videos

창화당 - 40.8k posts

    오늘 지인들과 급 티타임을 갖았는데 괜찮은가요? 갑자기 약속잡히고 뭘 준비해야 하나 머리가 하얗게 되던 어제밤. 뭔가 센스있는 호스트가 되고 싶은데, 저희 동네엔 작은 마트와 동네의 흔한 빵집 한군데 있는게 다인지라 고민하던차, 신랑의 아침 도시락 주문도 할겸 헬로네이처에 들어가 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던 티타임용 센스있는 브랜드 디저트들이 다 헬로네이처에 모여있는 거에요.

그래서 열심히 클릭클릭! 오늘 헬로패스를 이용한 새벽배송으로 저희집 문앞에 딱 도착한 선물같은 택배상자에서 시나본의 클래식 미니팩과 요즘 핫한 청년떡집의 구워먹는 마약떡, 신선한 블루베리로 티타임 간식을 준비했다죠. 그리고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보면 출출해 질것 같아서 익선동의 핫한 창화당의 왕만두로 2차 까지 준비했는데, 역시 제예상 적중! 결국 만두까지 쪄먹었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누가보면 제가 발품팔아서 서울 요기조기 다니며 장봐온줄 알겠지만 클릭 한번으로 해결!

전 헬로네이처 헬로패스가 좀 바뀌었다는 이야기 들어서, 이번에 이용해봤어요.

첫달 100원 프로모션 하고있어서 원래 4,500원인 정기결제권이 100원이었거든요 :) 헬로패스 끊으면 전국 어디서나 14,800원 이상 주문 시 무제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으니

저처럼 조금씩 자주 장을 보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해드려요~

새로운 음식 나오면 계속 또 사고 싶어지니까 헬로패스 끊으면 훨 이득일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편하게 손님 초대용 홈카페 완성해보세요. :)
.
.
. 🏷 헬로네이처 @hellonature.official
.
.
.
#헬로네이처 #헬로패스 #새벽배송 #브랜디드컨텐츠 #시나본 #청년떡집 #창화당 #장보기 #살림 #티타임 #온더테이블

    오늘 지인들과 급 티타임을 갖았는데 괜찮은가요? 갑자기 약속잡히고 뭘 준비해야 하나 머리가 하얗게 되던 어제밤. 뭔가 센스있는 호스트가 되고 싶은데, 저희 동네엔 작은 마트와 동네의 흔한 빵집 한군데 있는게 다인지라 고민하던차, 신랑의 아침 도시락 주문도 할겸 헬로네이처에 들어가 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던 티타임용 센스있는 브랜드 디저트들이 다 헬로네이처에 모여있는 거에요.

    그래서 열심히 클릭클릭! 오늘 헬로패스를 이용한 새벽배송으로 저희집 문앞에 딱 도착한 선물같은 택배상자에서 시나본의 클래식 미니팩과 요즘 핫한 청년떡집의 구워먹는 마약떡, 신선한 블루베리로 티타임 간식을 준비했다죠. 그리고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보면 출출해 질것 같아서 익선동의 핫한 창화당의 왕만두로 2차 까지 준비했는데, 역시 제예상 적중! 결국 만두까지 쪄먹었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누가보면 제가 발품팔아서 서울 요기조기 다니며 장봐온줄 알겠지만 클릭 한번으로 해결!

    전 헬로네이처 헬로패스가 좀 바뀌었다는 이야기 들어서, 이번에 이용해봤어요.

    첫달 100원 프로모션 하고있어서 원래 4,500원인 정기결제권이 100원이었거든요 :) 헬로패스 끊으면 전국 어디서나 14,800원 이상 주문 시 무제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으니

    저처럼 조금씩 자주 장을 보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해드려요~

    새로운 음식 나오면 계속 또 사고 싶어지니까 헬로패스 끊으면 훨 이득일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편하게 손님 초대용 홈카페 완성해보세요. :)
    .
    .
    . 🏷 헬로네이처 @hellonature.official
    .
    .
    .
    #헬로네이처 #헬로패스 #새벽배송 #브랜디드컨텐츠 #시나본 #청년떡집 #창화당 #장보기 #살림 #티타임 #온더테이블

    59 13 1 hour ago
    .
아정언니덕에 득템하고 힐링🧡
너무 좋았다아아☺️

    .
    아정언니덕에 득템하고 힐링🧡
    너무 좋았다아아☺️

    11 1 5 hours ago
    주말 익선동나들이, 창화당 10분밖에 안기다려서 기분좋았그 만두맛집인정

    주말 익선동나들이, 창화당 10분밖에 안기다려서 기분좋았그 만두맛집인정

    150 26 10 hours ago
    #20190624
창화당 ㅜㅁㅜ 익선동은 맨날 줄 오조오억이라서 먹을 엄두도 안났는데,, 연남동 너무 프리하더만유? 쫄면 체고야,, 눈물나 또먹고싶어

    #20190624
    창화당 ㅜㅁㅜ 익선동은 맨날 줄 오조오억이라서 먹을 엄두도 안났는데,, 연남동 너무 프리하더만유? 쫄면 체고야,, 눈물나 또먹고싶어

    65 2 21 hours ago
    .
Happiness🤗💛

    .
    Happiness🤗💛

    46 10 22 hours ago

    4 1 23 hours ago

Top #창화당 posts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던 요즘
마침 오늘 휴무이기도 하고 새벽까지
어떻게 하면 후배분들께 더 도움이 될지
⠀⠀⠀
내가 어떤 다른 방식으로 더 방향을 
잡아야 할지 많이 생각하고 정리 하는
시간도 갖고 책임감을 느끼며 더 불타오른거 같아요🔥
⠀⠀⠀
최근 문의에서도 후배님들에게서도
오프교육 얘기가 많이 들려왔던지라
이부분에서도 다시 여러방면에 대해 고민해 봤어요!
⠀⠀⠀
하나부터 열까지 따지면 시작도 못할테니
그냥 1%라도 더 도움을 드리고 싶은게
제마음인지라 오프교육 진행 하려고 합니다!
이부분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 드릴게요 후배님들💛
⠀⠀⠀
열심히만 따라와 주세용🙏🏻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던 요즘
    마침 오늘 휴무이기도 하고 새벽까지
    어떻게 하면 후배분들께 더 도움이 될지
    ⠀⠀⠀
    내가 어떤 다른 방식으로 더 방향을
    잡아야 할지 많이 생각하고 정리 하는
    시간도 갖고 책임감을 느끼며 더 불타오른거 같아요🔥
    ⠀⠀⠀
    최근 문의에서도 후배님들에게서도
    오프교육 얘기가 많이 들려왔던지라
    이부분에서도 다시 여러방면에 대해 고민해 봤어요!
    ⠀⠀⠀
    하나부터 열까지 따지면 시작도 못할테니
    그냥 1%라도 더 도움을 드리고 싶은게
    제마음인지라 오프교육 진행 하려고 합니다!
    이부분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 드릴게요 후배님들💛
    ⠀⠀⠀
    열심히만 따라와 주세용🙏🏻

    341 6 18 June, 2019
    분식도 이젠 분위기 있게 즐기자!
#서울문핫 과 함께하는 #분식맛집 BEST4
.
1.#첩첩분식
첩첩분식만의 특제소스로 맛을 내어 감칠맛 폭발 하는 첩첩분식의 전골과 바삭함의 끝판왕 튀김까지 더해 분식 제대로 즐겨 볼까요?
.
2.#식분도영
빈티지한 분위기에 정갈하게 차려진 분식한상!
영도 맛집 으로 추천 하는 '식분도영' 에서 인생 분식 만나봅시다!
.
3.#낙원꽃분식
한옥 특유의 아늑한 느낌과 정갈한 차려진 분식 한상이면 어떤 안주던 부럽지 않다!
.
4.#창화당
창화당의 인기메뉴인 모듬만두는 '고추만두, 고기만두, 새우만두' 가 나오기 때문에 떡볶이, 쫄면 과 함께 곁들여 먹는 다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수 있는 꿀팁!
.
.
.
.
#저녁 #인스타맛집 #맛집투어 #맛집 #맛있다

    분식도 이젠 분위기 있게 즐기자!
    #서울문핫 과 함께하는 #분식맛집 BEST4
    .
    1. #첩첩분식
    첩첩분식만의 특제소스로 맛을 내어 감칠맛 폭발 하는 첩첩분식의 전골과 바삭함의 끝판왕 튀김까지 더해 분식 제대로 즐겨 볼까요?
    .
    2. #식분도영
    빈티지한 분위기에 정갈하게 차려진 분식한상!
    영도 맛집 으로 추천 하는 '식분도영' 에서 인생 분식 만나봅시다!
    .
    3. #낙원꽃분식
    한옥 특유의 아늑한 느낌과 정갈한 차려진 분식 한상이면 어떤 안주던 부럽지 않다!
    .
    4. #창화당
    창화당의 인기메뉴인 모듬만두는 '고추만두, 고기만두, 새우만두' 가 나오기 때문에 떡볶이, 쫄면 과 함께 곁들여 먹는 다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수 있는 꿀팁!
    .
    .
    .
    .
    #저녁 #인스타맛집 #맛집투어 #맛집 #맛있다

    8,113 3 3 May, 2019
    🥤
오늘은 계절맘 만나기-!
포스팅 거리 만들으라고 송리단길로 초대받음
넘나 집 앞이라 편하게 나온 한비찡
송리단길에 창화당 있길래 떡볶이덕후 또빈출동
ㅎㅅㅎ 만두에~ 김치말이국수에! 싹쓸이하고
예전에 인생네컷 처음 나오고 한비언니랑 찍고
사진 찢어버리고 싶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 이후로 인생네컷 지나갈 때마다 욕했는데 다시 도전해보자고 찍었는데 성공적 !!
뿌듯 뿌듯 ୧( “̮ )୨ 
찍구 근처에 기여븐 카페 있어서 고고우~
다음번에는 계(절이를) 사(랑하는) 모(임) 만들어서 
계절이 발자국 사인회 열어야겠다아-!
유독 바빴던 이번 주말 끝!!
.
.
.
.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카페 #창화당 #카페단지 #퐁퐁라떼 #인생네컷 #우정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4f #daily #jmt #주말 #먹부림 #인싸되기

    🥤
    오늘은 계절맘 만나기-!
    포스팅 거리 만들으라고 송리단길로 초대받음
    넘나 집 앞이라 편하게 나온 한비찡
    송리단길에 창화당 있길래 떡볶이덕후 또빈출동
    ㅎㅅㅎ 만두에~ 김치말이국수에! 싹쓸이하고
    예전에 인생네컷 처음 나오고 한비언니랑 찍고
    사진 찢어버리고 싶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 이후로 인생네컷 지나갈 때마다 욕했는데 다시 도전해보자고 찍었는데 성공적 !!
    뿌듯 뿌듯 ୧( “̮ )୨
    찍구 근처에 기여븐 카페 있어서 고고우~
    다음번에는 계(절이를) 사(랑하는) 모(임) 만들어서
    계절이 발자국 사인회 열어야겠다아-!
    유독 바빴던 이번 주말 끝!!
    .
    .
    .
    .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카페 #창화당 #카페단지 #퐁퐁라떼 #인생네컷 #우정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4f #daily #jmt #주말 #먹부림 #인싸되기

    178 5 9 June,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