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소통 Instagram Photos & Videos

육아소통 - 20.6m posts

Advertisements

    ღ
⠀ ⠀⠀⠀⠀⠀⠀⠀⠀⠀⠀⠀⠀⠀⠀ ⠀
연우가 자다 일어나길래
하루종일 콧물파티 주르륵 주르륵
아픈건지 무서운 꿈을 꾼건지 😭
침대 가운데 자리에 눕혔더니
너 아빠한테 왜 그래 ㅋㅋㅋㅋ
아빠가 구러케나 조아 ?💚
아빠는 너를 위한 슈퍼맨
엄마도 너를 위한 슈퍼우먼
잠자고픈데 너가 너무 예뻐서 감상하고 잘게
잘자고 내일은 컨디션이 괜찮았으면 좋겠어
⠀ ⠀⠀⠀⠀⠀⠀⠀⠀⠀⠀⠀⠀⠀⠀ ⠀
#사랑해무한사랑해나는너를


    ⠀ ⠀⠀⠀⠀⠀⠀⠀⠀⠀⠀⠀⠀⠀⠀ ⠀
    연우가 자다 일어나길래
    하루종일 콧물파티 주르륵 주르륵
    아픈건지 무서운 꿈을 꾼건지 😭
    침대 가운데 자리에 눕혔더니
    너 아빠한테 왜 그래 ㅋㅋㅋㅋ
    아빠가 구러케나 조아 ?💚
    아빠는 너를 위한 슈퍼맨
    엄마도 너를 위한 슈퍼우먼
    잠자고픈데 너가 너무 예뻐서 감상하고 잘게
    잘자고 내일은 컨디션이 괜찮았으면 좋겠어
    ⠀ ⠀⠀⠀⠀⠀⠀⠀⠀⠀⠀⠀⠀⠀⠀ ⠀
    #사랑해무한사랑해나는너를

    0 1 15 seconds ago

Advertisements

    125일.
주사 두방 맞고도 잘 웃어쥬네😭

    125일.
    주사 두방 맞고도 잘 웃어쥬네😭

    0 2 33 seconds ago
    ▫️잔꽃원피스
✔️민트,베이지
✔️S-XL
✔️클릭해서 제품보기

    ▫️잔꽃원피스
    ✔️민트,베이지
    ✔️S-XL
    ✔️클릭해서 제품보기

    1 1 36 seconds ago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첫
정답이 뭐고 도대체
 육아 넘 힘들고 어렵다,

오락가락 성질안좋은 애미성격 견뎌내느라 힘들것이다 
미안하고 또 미안 내율아 참지못하는 엄마라ㅠㅠㅠㅠ😱 
그치만 너도 말 잘들어라 제발
6세가 되더니 하루하루 눈물바람🥵
알다가도 모를 너 
둘만의 시간이 피료해

    #첫
    정답이 뭐고 도대체
    육아 넘 힘들고 어렵다,

    오락가락 성질안좋은 애미성격 견뎌내느라 힘들것이다
    미안하고 또 미안 내율아 참지못하는 엄마라ㅠㅠㅠㅠ😱
    그치만 너도 말 잘들어라 제발
    6세가 되더니 하루하루 눈물바람🥵
    알다가도 모를 너
    둘만의 시간이 피료해

    6 1 1 minute ago
    신랑이랑 치킨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중 읽은 책에서도 느낀건 역시나 놀이의 중요성.
갑분 이 밤에 잠이 안와서 써봅니다..😅
하윤이와 집에서 심심해서 미술놀이 시작했던게 하윤이가 18개월즈음.
아직도 하윤이는 정확한 형태는 그릴 줄 몰라요. 그냥 물감 뿌리고 노는 게 제일 좋은 4살😊
가끔 다이렉트로 물감은 어떤거 쓰는지, 어떻게 놀이 하는지 물어보시는데, 전 정말 요즘 엄마들(?) 처럼 섬세하고 퀄리티있는 놀이는 제가 자신이 없어 못해줘요..😅(미대 나왔는데 그림 못그리는1인) 
처음 하윤이게 물감을 줬을 때도, 지금도
물감주고 붓 주고 전 그냥 앞에 앉아있어요.
테크닉이 필요한 놀이 말고는 그냥 방치해요..ㅋㅋ
전 아이와 놀이를 할 때 제일 중요한건
엄마의 내려놓음ㅋㅋㅋ,
아이가 스스로 경험해보는거라고 생각해요.
하윤이에게 이 물감을 써봐, 이색은 어때? 라고 하지 않아요. 하늘은 파란색이라고 알려주지 않아요.
'벽에 묻어도 괜찮아 바닥에 묻어도 괜찮아. 너가 하고싶은대로 마음대로 해~' 라고 말해주면 그때부턴 하윤이 세상이죠.
놀이 사실 별거 없어요. 아이가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는동안 엄마는 기다려주는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엄마표미술놀이#엄마랑하유니랑

    신랑이랑 치킨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중 읽은 책에서도 느낀건 역시나 놀이의 중요성.
    갑분 이 밤에 잠이 안와서 써봅니다..😅
    하윤이와 집에서 심심해서 미술놀이 시작했던게 하윤이가 18개월즈음.
    아직도 하윤이는 정확한 형태는 그릴 줄 몰라요. 그냥 물감 뿌리고 노는 게 제일 좋은 4살😊
    가끔 다이렉트로 물감은 어떤거 쓰는지, 어떻게 놀이 하는지 물어보시는데, 전 정말 요즘 엄마들(?) 처럼 섬세하고 퀄리티있는 놀이는 제가 자신이 없어 못해줘요..😅(미대 나왔는데 그림 못그리는1인)
    처음 하윤이게 물감을 줬을 때도, 지금도
    물감주고 붓 주고 전 그냥 앞에 앉아있어요.
    테크닉이 필요한 놀이 말고는 그냥 방치해요..ㅋㅋ
    전 아이와 놀이를 할 때 제일 중요한건
    엄마의 내려놓음ㅋㅋㅋ,
    아이가 스스로 경험해보는거라고 생각해요.
    하윤이에게 이 물감을 써봐, 이색은 어때? 라고 하지 않아요. 하늘은 파란색이라고 알려주지 않아요.
    '벽에 묻어도 괜찮아 바닥에 묻어도 괜찮아. 너가 하고싶은대로 마음대로 해~' 라고 말해주면 그때부턴 하윤이 세상이죠.
    놀이 사실 별거 없어요. 아이가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는동안 엄마는 기다려주는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엄마표미술놀이 #엄마랑하유니랑

    1 2 1 minute ago
    #생후198일 #오늘의하늘 
후.........하늘이가 오늘따라 밤잠을 안자려고 하길래 별짓 다해가며 겨우겨우 11시에 재우고 나도 바로 자려고 누웠는데 밖에서 클락션소리가 미친듯이 났다.........그소리에 나도 놀라고 하늘이도 발작울음.........남편이 급히 나가서 상황 확인해보니 차주가 차키를 세탁기에 넣어서 생긴일...ㅎ....덕분에 이쪽동네 아가들 다 깨고....다 창문열어서 욕하고 난리......정말 너무매우화가났지만.....오랜만에 새벽에 깬 하늘이가 새삼 너무 예뻐서 용서해주기로 했다😊
.
.
.
#기승전도치맘

    #생후198일 #오늘의하늘
    후.........하늘이가 오늘따라 밤잠을 안자려고 하길래 별짓 다해가며 겨우겨우 11시에 재우고 나도 바로 자려고 누웠는데 밖에서 클락션소리가 미친듯이 났다.........그소리에 나도 놀라고 하늘이도 발작울음.........남편이 급히 나가서 상황 확인해보니 차주가 차키를 세탁기에 넣어서 생긴일...ㅎ....덕분에 이쪽동네 아가들 다 깨고....다 창문열어서 욕하고 난리......정말 너무매우화가났지만.....오랜만에 새벽에 깬 하늘이가 새삼 너무 예뻐서 용서해주기로 했다😊
    .
    .
    .
    #기승전도치맘

    3 1 1 minute ago

Advertisements

    오늘도 너의미소에 심쿵💕
이렇게 순하게 잘웃어주는 딸인데ㅜㅜ
스튜디오서 대성통곡😭결국 우는모습만찍다가 옴ㅜㅜ낯가림 시작된건가💦
담엔 울지말고 잘하자 딸❤
.
D+136❤
.
#오늘도딸바보💕

    오늘도 너의미소에 심쿵💕
    이렇게 순하게 잘웃어주는 딸인데ㅜㅜ
    스튜디오서 대성통곡😭결국 우는모습만찍다가 옴ㅜㅜ낯가림 시작된건가💦
    담엔 울지말고 잘하자 딸❤
    .
    D+136❤
    .
    #오늘도딸바보 💕

    1 2 2 minutes ago
    -
엄마한텐 안오고
이모가 "이리와" 하고 손뻗으면
냉큼 안기는 양시후

이래서 아들놈 키우면 소용없다는건가
짜증나네😑

    -
    엄마한텐 안오고
    이모가 "이리와" 하고 손뻗으면
    냉큼 안기는 양시후

    이래서 아들놈 키우면 소용없다는건가
    짜증나네😑

    1 1 2 minutes ago
    지금처럼 계속 너 자신을 사랑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뽑뽀😘

    지금처럼 계속 너 자신을 사랑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뽑뽀😘

    3 2 2 minutes ago
    🌱
2018.4.17
원두콩 탄생 +1066일 :D
두콩이 네번째 생일 기념 우리둘 #푸켓여행 4일차
-
혼자 너무 잘놀길래 몰래 동영상 찍다 딱 걸렸네😂
엄마 보는 순간 급정색ㅋㅋㅋㅋㅋ

    🌱
    2018.4.17
    원두콩 탄생 +1066일 :D
    두콩이 네번째 생일 기념 우리둘 #푸켓여행 4일차
    -
    혼자 너무 잘놀길래 몰래 동영상 찍다 딱 걸렸네😂
    엄마 보는 순간 급정색ㅋㅋㅋㅋㅋ

    5 1 2 minutes ago
    크....13시간 지났는데 또 먹으러 가고 싶다!! .
.
.
.
.
원래 보리굴비 안 좋아했는데, 완전 뼈까지 씹어 먹을뻔 확실히 나이를 먹었나봄. 식성이 변했어 😋
.
.
열정적인 수다는 제대로 된 사진을 남기지 못하고...😅 .
.
.
.
#소나무정원
#koreanrestaurant

    크....13시간 지났는데 또 먹으러 가고 싶다!! .
    .
    .
    .
    .
    원래 보리굴비 안 좋아했는데, 완전 뼈까지 씹어 먹을뻔 확실히 나이를 먹었나봄. 식성이 변했어 😋
    .
    .
    열정적인 수다는 제대로 된 사진을 남기지 못하고...😅 .
    .
    .
    .
    #소나무정원
    #koreanrestaurant

    2 1 3 minutes ago

Top #육아소통 posts

Advertisements

    🤰🏻
.
.
.
오랜만에 스튜디오 촬영이라 긴장하고 가서 찍었던 만삭사진😅
오빠랑 나랑 어색미소 남발이였는데 자연스런 미소 담아내려고 스텝분들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오랜만에 스튜디오 촬영이라 긴장하고 가서 찍었던 만삭사진😅
    오빠랑 나랑 어색미소 남발이였는데 자연스런 미소 담아내려고 스텝분들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59 10 5 hours ago
    -
당땡기는밤🌛
⠀⠀⠀
⠀⠀⠀
⠀⠀⠀
⠀⠀⠀
#카페뤽상부르

    -
    당땡기는밤🌛
    ⠀⠀⠀
    ⠀⠀⠀
    ⠀⠀⠀
    ⠀⠀⠀
    #카페뤽상부르

    129 3 1 hour ago

Advertisements

    엄마 모하쎄요? 부담스런 너의시선
이제 익숙할때도 됫잖아?🤣
#거울샷#엄마와딸

    엄마 모하쎄요? 부담스런 너의시선
    이제 익숙할때도 됫잖아?🤣
    #거울샷 #엄마와딸

    101 8 2 hours ago

Advertisements

    108 ෆ 우리 류하 이뻐 내 보물1호 🙆🏻‍♀️

    108 ෆ 우리 류하 이뻐 내 보물1호 🙆🏻‍♀️

    213 14 6 hours ago
    조금도 소중하지 않았던 일상이 
손꼽힐 만큼 소중한 날이 될 수 있고,,
지금 내 옆의 당연한 사람이 마음가득 간절해지는 날이오니
#세상에당연한건없다

    조금도 소중하지 않았던 일상이
    손꼽힐 만큼 소중한 날이 될 수 있고,,
    지금 내 옆의 당연한 사람이 마음가득 간절해지는 날이오니
    #세상에당연한건없다

    125 0 13 minutes ago